News | 2020-09-07
2020년 8월 26일 [바이탈에어코리아 양압기 상담 센터] 카카오 채널-챗봇 상담을 오픈하였습니다.
이제부터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바이탈에어코리아만의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은 정보를 얻기 위하여 불필요한 전화나 대면 상담을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챗봇 상담채널에서 상담을 원하시는 내용의 주요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관련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문자 내용이나 동영상 정보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단 배너 이미지의 QR 코드를 스캔해 카카오 채널로 이동하거나, 카카오톡 검색에서 [바이탈에어코리아 양압기 상담 센터]를 검색합니다.
2. [바이탈에어코리아 양압기 상담 센터] 채널 홈 화면에서 "채팅하기"를 클릭합니다.
3. "챗봇에게 메시지 보내기"에 상담을 원하시는 검색어, 단어를 입력합니다.
4. 자주 묻는 질문은 검색어를 누르지 않아도, 화면에 보이는 단어나 질문을 클릭해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홈 화면에서 채널 추가를 선택해 바이탈에어코리아의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만나보세요.
바이탈에어코리아는 서비스 이용 고객분들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바이탈에어코리아 양압기 전문 상담 센터 1566-0202 내선번호 ③을 눌러 상담 받 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