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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양압기

서비스 소개

홈 헬스 케어 전문 기업

바이탈에어코리아는 수면양압기 (국내 1위*)뿐만 아니라 가정용 인공호흡기(국내 1위*) 산소발생기(국내 2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홈 헬스 케어 전문 기업입니다.

*건강보험공단등록장비 기준(2022)

1. 양압기 순응(적응) 관리 서비스 

효과적인 양압기 치료 서비스를 받으며, 지속적인 임대료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임대 시작부터 지속적인 순응 관리 서비스로 함께합니다.

양압기 순응도 관리서비스

1

1일 차

  • 환영 및 서비스 안내 문자 전송
2

7일차

  • 사용 후 7일째 적응 상태 및 불편감 상담 
  • 양압기 사용 데이터 확인 후 상담 서비스 진행(문자 또는 전화 상담)
3

30일차

  • 사용 후 30일째 양압기 치료 순응 여부 확인
  • 순응도 평가에 따라 양압기 임대료 지원 유지 및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전문 상담원 개별 맞춤 상담 진행
4

60일차

  • 임대 후 60일차 양압기 치료 순응도 확인  
  • 개인별 맞춘 상담 서비스 진행(문자 또는 전화 상담)
5

75일차

  • 마지막 양압기 사용 순응 평가 기간 중 통과 여부 확인
  • 순응도 평가에 따라 처방전 연장 및 이후 절차 안내 상담
6

90일차

  • 최초 순응 처방전 갱신 후  1달째, 새로운 순응 후 처방 기준에 따른 상담 진행
  • 평균 사용시간 2시간 이상 유지 독려
7

순응 후 1달

  • 최초 순응 처방전 갱신 후  1달째, 새로운 순응 후 처방 기준에 따른 상담진행
  • 평균 사용시간 2시간 이상 독려
8

순응 후 2달째

  • 순응 후 처방 2번째 달에 순응도 확인 및 개별 맞춤 상담
  • 처방전 연장 여부 확인 및 궁금증 상담 
9

순응 후 3달째

  • 순응 후 마지막 3개월째 순응도 통과 여부 확인
  • 하루 평균 사용 2시간 확인 및 재처방전 안내

2. 바이탈에어코리아의 옴니채널 서비스

바이탈에어코리아만의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 보다 쉽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소통합니다.

3. 양압기 사용 내역서 제공 서비스

나의 양압기 사용 기록이 궁금하거나 필요할 때 요청해 주세요. 사용내역서를 제공해 드립니다.

사용내역서 제공서비스

1

바이탈에어코리아 상담센터 검색

카카오채널에서 「바이탈에어코리아 양압기 상담센터」를 검색합니다.
2

챗봇 상담을 선택합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바이탈에어코리아 양압기 상담센터」를 추가한 후 챗봇 상담을 선택합니다.
3

양압기 사용내역서 신청하기

화면의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 중  '양압기 사용내역서 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대화창에 '사용내역'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4

설문지 작성하여 제출하기

'양압기 사용내역서 신청서'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수령 방법 중 우편으로 요청하시는 경우 3~4일이 소요됩니다.)

고객전문상담

☎1566-0202로 연락 주시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산소발생기(24시간)

② 인공호흡기(24시간)

③ 수면양압기(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④ 기타문의(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수면양압기 서비스

순응기준에 따른 전문적인 환자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고객상담센터운영,카카오톡 챗봇 센터 운영

세계적인 양압기 제조사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

임대부터 유지 보수, 보험 청구 서비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One Stop Total Solution